우리 협회는 「사후관리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」 를 통해 지난 `25년 2/4분기 중 사후관리지원 서비스를 활용한 회원사의 만족도와 건의사항 등을 조사하였습니다.
아울러 ‘25년 2/4분기에는 회원사의 건의사항을 반영·해소하고자 ▲공인기준 관리 플랜 수립 ▲통관애로 지원센터 운영 ▲회원사 지원서비스 제공 등을 시행하였습니다.
한편 `25년 3/4분기에는 건의사항을 반영·해소하고자 ▲신규 교육 서비스 런칭 ▲회원사 지원 서비스 서식 표준화 ▲만족도조사 개선활동 등을 계획하고 있습니다.
앞으로도 우리 협회는 지속해서 회원사의 의견을 수렴하고 서비스의 전문성을 키워나가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